◀◁공원/정원 리스트 보기

브록웰 파크 Brockwell Park


자메이카 문화나 잼만들기. 놀기에도 눈요기에도, 매력이 가득한 공원. 

그다지 침착성이 없는 브릭스톤과 보헤미안 분위기가 떠있는 Herne Hill 사이에 있는 브록웰 파크(Brockwell Park). 초록은 그다지 없지만 남쪽 런던에서 인기 있는 공원이다. 

야외 풀장, 유명 레스토랑, 농구 코트에 테니스 코트, 게다가 론·볼링(lawn bowling)의 클럽까지 설비는 나무랄 데 없다. 또 BMX의 트럭, 가정용 풀, 모험심을 자극하는 놀이터도 있기 때문에 어린이들도 즐길 수 있다. 

여름에는 삼림의 카페에서 셰익스피어의 상연을 보거나, 람베스 컨트리쇼을 체험할 수 있다. 이 쇼는 매년 1회의 이벤트로 전통적인 영국의 축제와 다양한 도시문화가 재미있게 융합되어있다. 잼의 시식회도 시작되고, 양의 체험 털 깍기,레게 연주등을 즐기면서Chucklehead cider과 자메이카의 쟈크 치킨(jerk chicken)으로 배도 마음도 채울수 있을 것이다. 

원주민이 돌보는 커뮤니티 가든을 산책하며 비탈길을 오르면 조지 왕조시대의 컨트리하우스 Brockwell Hall이 있다. 옆의 풀숲에서 느긋히 고층빌딩이나 카나리와프(Canary Wharf) 금색의 저녁놀에 반짝이는 런던을 바라보는 것도 최고.

위 지도에 표시된 를 마우스로 원하는 곳으로 드래그하면 그 장소의 StreetView를 볼 수 있습니다.
스트리트뷰 / Street VIEW ((마우스를 조작하면 주변 360도 돌려 볼 수 있습니다 ))

 

런던 정보 All about Lon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