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퍼마켓 리스트 보기

여러번 우려도 깊은 맛이 나는 차 'Tetley'


  • 글쓴이 : 런던도우미  2013-07-12 03:01  조회:2314

영국에서는 진한 홍차를 우유에 섞어 먹는것이 평범한 것이라서 국내에서 접하는 홍차의 맛보다 더 강합니다.

그중 Tetley의 차가 깊고 진한 맛으로,  TeaPot으로 차를 즐기시는 분이라면, 여러번 우려도 깊은 맛이 나는 Tetley를 추천! 


Tetley 란....? 


Tetley(Tata Global Beverages(이전에는 Tata Tea) 의 자회사)는 세계 제2의 대기업 차 메이커 및 유통업계다. 


인도의 Tata그룹이 소유한 Tetley 제조업 및 유통회사는 세계 40여개국에 뻗어있으며 60개이상의 브랜드 티백을 판매하고 있다. 


이는 영국과 캐나다에서 최대의 차회사이며 규모로는 미국에서 두번째로 크다. 


Tetley 가 2000년에 Tata Group에 매수된후, Tetley의 아시아 비지니스는 Tata Tea에 통합되어 2006년까지 전세계의 Tata Tea 비지니스로 통합될 계획이었다.   


이후  Tata Global Beverage로 개명한 새 그룹 Tata Tea Group는 이후 Unilever다음으로 세계에서 두번째로 가장 큰 차 제조업체가 되었다. 


Tetley의 역사 


1822년 형제인 조셉과 에드워드 테트리는 영국 요크셔에서 수레말로 소금을 팔았었다.   이후  '차'를 팔기 시작했고, 그 사업은 대성하여 1837년 '차'사업으로 'Joseph Tetley & Co.'를 창업. 두 형제는  1856년 런던으로 이동하여 차도매상 'Joseph Tetley & Company'를 세웠다. 이는 1953년 영국에서 티백(Teg-bags)을 파는 최초의 회사였다.


투자 그룹이 월드와이드 음료수 비지니스를 Allied Domecq로부터 샀을때 MBI, MBO의 결과로 1995년 6월에 Tetley Group이 창립되었다.  이 Tetley Group은 2000년 2월에 271 밀리언 파운드에 인도 Tata Group이 매수했다. 
그 당시 인도 회사에 의한 최대 해외 합병중 하나였다.  Tata Group은 Tata Global Beverages를 포함해 100개이상의 회사를 거느린 인도의 가장 큰 재벌기업중 하나이다.  이 매수는 글로벌 티 회사를 갖으려는 Tata 비지니스의 야망을 도울수 있었다.



♣구글지도 표시 알림 : 입력된 위치 정보가 없습니다

 

런던 정보 All about London